문의하기

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?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.

나이만48세이구요~ 골다공증 진단을 받았어요

작성자
뾰루뚱
작성일
2024-07-20 17:33
조회
103
골다공증 진단을 받고 포사맥스처방을 받았습니다. 생리는 40대초반부터 하지않아 43세까지 산부인과를 가보면 폐경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시간이 흘러 48살이되었네요
어제 건강검진 중 골다공증진단을 받고 약을 받아 검색하고 알아보니 몇년을 먹어야하는데 걱정이되어 유튜브에서 만나뵙게 되었습니다.
현재 약을 아직 먹지 않았구요. 말씀하신 영양제를 먹어보려고 합니다. 여기에서 어떤걸 구입하면 될까요?
mshop plus friend talk